2048 윌유메리미 쿠폰 등록하기

2048 게임 방식과 푸드트럭이 합쳐진 게임이 나왔습니다. 무조건 같은 모양을 합치는 게임이 아니라 손님이 원하는 음식으로 만드는 것이 새롭게 느껴지네요.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봅시다.

2048 윌유메리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2048 윌유메리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2048 윌유메리미 : 푸드트럭 퍼즐 게임 - Google Play 앱

★정식 출시 기념 선물★ 접속 후 선물함에서 보상을 받으세요. 보상 : 1,000코인 / 500 캐시 / 빗자루 1개 / 음료수 1개 ★정식 출시 기념 쿠폰★ 쿠폰코드 : LAUNCHING 보상 : 5,000코인 / 500 캐시 / 빗자루 5개 / 음료수 5개 ★네이버 공식 카페★ 카페 주소 : https://cafe.naver.com/willyoumarryme2048 이벤트 : 일일 쿠폰 이벤트(4/11일 ~ 18일) ★게임 세계관★ 윌, 메리 부부는

play.google.com

2048 윌유메리미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니 많이 접하지 못한 게임 방식이라서 그런지 튜토리얼로 1단계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짧게 진행되는 튜토리얼이지만 진행 방법을 완전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한 다음에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여러 가지 버튼들이 큼지막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보기에 아주 편하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윌유메리미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재미있어서 플레이를 해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쿠폰 보상을 받으시고 진행하세요. 그래야 손해 보는 느낌이 들지 않을 테니까요.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