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하(TRAHA) 쿠폰 등록하기

넥슨에서 최근에 대작 MMORPG를 출시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리셨던 그 게임 트라하입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트라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트라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트라하 - Google Play 앱

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Ultimate Visual 자연의 풍경, 건물과 사람, 초대형 몬스터까지 밤낮으로 바뀌는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 스케일을 체험하라, Infinity Class 매 전투마다 새롭게 직업을 고른다. 트라하만의 전투를 경험하고, 최고가 되라. Mega Open Field 광활한 대지에서 당신의 진영을 위하여, 당신의 발길이 닿는 곳을 탐험하고 전투하라. 구글 사전예약 시 모험의 시작

play.google.com

트라하 쿠폰 등록

본격적으로 퀘스트와 함께 레벨업을 진행하기 전에는 튜토리얼을 통하여 대화와 전투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월드로 입장을 하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메뉴 버튼을 터치하니 아래쪽에 숨어있던 메뉴 화면이 열렸습니다. 다른 게임에서도 쿠폰을 등록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보통 쿠폰 등록하는 버튼은 설정에서 찾을 수 있죠. 화면 우측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쿠폰 버튼이 어디에 있을지 찾으셔야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계정을 터치하시면 고객 지원 항목에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가지고 있는 트라하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해서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해서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