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오리진 쿠폰 등록하기

새 에디터로 포스팅을 작성하다가 트라하 포스팅에 이미지가 전부 날아간 것을 보고 다시 복구하며 생각했습니다. "역시 옛 것이 최고다" 라구요. 그래서 다시 예전 에디터로 작성합니다. 모바일로 돌아온 비행 슈팅 액션 게임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오리진)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오리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오리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오리진 쿠폰 등록

이 게임은 처음 실행해도 로비 화면으로 접속을 하고 나서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으니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입력할 쿠폰 번호를 확인하세요. 앱을 통해서 쿠폰 번호를 받으신 분들은 복사해놓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화면 좌측 중간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옵션 화면이 열리니 화면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서 한눈에 보이는 쿠폰 번호 입력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 가지고 있는 HIS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게임은 설치했지만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