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림 : 망령인도자 쿠폰 등록하기

배우 이동욱 님이 홍보모델인 3DMMO 강림이 24일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MMO를 매우 좋아해서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다른 게임과 비교해보면 어떤 콘텐츠가 다른지 아직은 알 수 없었지만 게임은 꽤나 할만했습니다. 시간을 투자해서 플레이할만한 게임이라고 판단을 했으니 이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강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강림 : 망령인도자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강림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하시는 분들은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은 캐릭터 레벨이 30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은 레벨 30이 되면 바로 화면 상단에 등장하는데요. 바로 혜택 버튼입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다면 왼쪽 메뉴에서 건의사항을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우측에 화면이 바뀌면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에 강림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상은 우편으로 오지 않고 바로 가방으로 지급이 되네요. 쿠폰 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