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연가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부터 아름다운 느낌을 주는 봄의연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화려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는지 게임을 설치해보고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봄의연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봄의연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봄의연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봄의연가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봄의연가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신 다음에 실행을 해보면 화면 좌측 상단에 여러 가지 버튼들이 빛을 내며 터치해달라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쉽지만 화면 좌측 상단에 보이는 버튼을 터치하셔도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은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업을 해주세요. 딱 레벨 18이 되니까 화면 우측 상단에 혜택 버튼이 생기네요.

혜택 화면이 열리고 좌측에 메뉴를 보면 제일 밑에 쿠폰 메뉴가 보입니다. 쿠폰을 터치하시고 봄의연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게임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쿠폰 보상을 받고 싶은데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봄의연가 쿠폰 번호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