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로드 쿠폰 등록하기

초고속 레벨업과 오프라인 자동 사냥을 지원하는 이터널로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초고속 레벨업이 가능하다는 것은 환생 기능이 무조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인데 지금 쿠폰 보상을 받으시고 최강의 캐릭터로 성장시켜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이터널로드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터널로드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터널로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이터널로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이터널로드 쿠폰 등록

이제 막 게임을 설치 완료하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실행하여 캐릭터 생성까지 완료하니 바로 전투를 진행하는군요. 레벨을 어느 정도 올려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을까 궁금해하며 여기저기 버튼들을 찾다가 화면 좌측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보았습니다.

정말 여러 가지 메뉴들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열리네요. 아직 레벨이 낮아서 대부분의 버튼들이 막혀있는 상태지만 화면 정중앙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이 있는지 찾아보겠습니다.

설정 팝업 화면이 열리고 살펴보니 빙고! 바로 찾았습니다. 우측 하단에 쿠폰 교환 버튼이 보이네요. 레벨 달성을 하지 않아도 게임 시작 초반부터 쿠폰을 등록할 수 있군요. 이제 이터널로드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통 롤플레잉 게임은 플레이를 얼마나 오래 하느냐에 따라서 격차가 커지는데 이터널로드는 오프라인 자동전투를 지원한다니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참! 이터널로드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