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삼세M 쿠폰 등록하기

유역비가 주연으로 700억 수익을 기록한 영화 삼생삼세: 십리도화가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출시되었습니다. 소설이 원작이고 엄청난 인기에 드라마로도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게임에서는 얼마나 재미를 느낄 수 있을지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생삼세M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봄의연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삼생삼세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생삼세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생삼세M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해서 바로 쿠폰 등록하는 위치를 찾아 여러가지 버튼을 터치해보았지만 결국은 찾지 못했는데요. 이 게임은 레벨을 달성해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등장합니다.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다보면 6레벨에 아무도 모르게 화면 우측 상단에 혜택 버튼이 나타나더군요. 이제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화면에 혜택 팝업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쿠폰 이벤트를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교환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 삼생삼세M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친절하게도 복사한 쿠폰 번호 붙여넣는 방법까지 작성되어 있네요. 저는 MOBI 앱을 통하여 쿠폰 번호를 받아서 등록했으니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