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풋볼클럽 쿠폰 등록하기

당신의 터치로 경기를 지배하는 모바일 축구게임 얼티밋풋볼클럽이 출시되었습니다. 경기 진행 방법이 전혀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지금 바로 쿠폰 등록하고 보상을 받아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얼티밋풋볼클럽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얼티밋풋볼클럽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얼티밋풋볼클럽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얼티밋풋볼클럽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얼티밋풋볼클럽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고 처음에 훈련을 시작하길래 이것만 완료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요. 훈련은 그냥 간단한 조작 방법만 습득하는 것이었네요. 덤으로 메시도 받고요. 튜토리얼은 따로 있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세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로비 화면에서 좌측 중간에 보이는 기타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화면 가운데 조그마한 기타 화면이 열리면 바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쿠폰을 터치하시고 얼티밋풋볼클럽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등록할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쿠폰 보상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