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세계 : 방치형 RPG 쿠폰 등록하기

1인 개발자가 제작한 방치형 RPG 이상한 세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인원이 모여서 제작한 게임이 아니라서 게임 플레이 부분에 부족함이 느껴질 수 있지만 혼자 제작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기에 응원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이상한 세계 : 방치형 RPG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이상한 세계 : 방치형 RPG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이상한 세계 : 방치형 RPG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시면 처음에는 대화형으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시고 화면 우측 중간에 보이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변경해주세요.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네이버에 검색으로 1인 개발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모르는 상태에서 포스팅을 작성했다면 이 게임이 1인 개발자라는 것을 전혀 몰랐을 것 같네요.

톱니바퀴 아래쪽이 설정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제일 하단에 조그만하게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는군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해서 이상한 세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 게임의 쿠폰 번호는 인디게임S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