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8 쿠킹 쿠폰 등록하기

처음 등장하고 지금까지 같은 방식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는 2048 게임은 같은 숫자를 합해서 큰 숫자로 만드는 진행 방식이었다면 2048 쿠킹은 같은 음식을 합해서 다른 음식으로 만드는 조금 색다른 방식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디게임은 항상 응원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2048 쿠킹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2048 쿠킹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2048 쿠킹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해보고 전혀 인디게임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는데요. 인디게임은 퀄리티에서 조금 떨어질 것이라는 제 선입견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었습니다. 게임 진행 방법도 전혀 어렵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를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화면에 설정 팝업 화면이 열리면 쿠폰 버튼이 어디에 있는지 찾게 되는데 저는 순간 쿠폰 버튼이 보이지 않아서 다른 버튼에서 찾을 수 있는가 싶었는데요. 팝업 화면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왼쪽 상단에 쿠폰 버튼이 있더라구요. 2048 쿠킹 쿠폰 번호는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입력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mobi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으니 게임을 플레이해보시고 재미있다면 보상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