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쿠폰 등록하기

어렸을적 오락실에서 엄청나게 재미있게 했었던 킹 오브 파이터즈가 넷마블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게임이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지 않을 수 없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포럼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공식 카페가 아닌 넷마블에서 자체 공식 포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식 포럼으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의 최신정보와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rum.netmarble.com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 Google Play 앱

"언제까지 싸움을 구경만 할 텐가"KOF'94~XV 역대 모든 파이터가 모인 최초 타이틀!고퀄리티 3D그래픽의 격투액션 RPG로 재탄생

play.google.com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쿠폰 등록

저는 정식 버전이 출시되기 전에 체험판도 설치해서 플레이를 했었는데요. 그랬기 때문에 더욱 출시 날짜를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미 체험판으로 플레이 방법을 익혔기 때문에 아주 지루하더라구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로비 화면으로 이동되면 바로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는데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메뉴 화면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좌측 하단에서 쿠폰 입력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시고 가지고 있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쿠폰 종류에 맞는 메뉴를 선택하시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직 쿠폰 앱에서는 쿠폰 번호를 얻을 수 없지만 추후에 이벤트나 쿠폰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배포하면 받아서 등록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