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 쿠폰 등록하기

레벨업 속도가 빨라서 전투하는 맛이 있는 mmorpg 청운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 출시 기념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플레이하실 분들은 꼭 챙기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청운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청운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청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청운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청운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시면 초반부터 쿠폰을 등록하실 수 없으니 레벨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빠르게 레벨업을 하다 보면 50레벨에 화면 우측 상단에서 혜택 버튼이 활성화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혜택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레벨업 속도가 빨라서 금방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으니 미리 쿠폰 번호를 복사해놓으셔도 좋습니다. 혜택 화면에서는 왼쪽 메뉴에 선물 교환을 터치해서 청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공식 카페에서도 쿠폰을 배포하고 있고 mobi 앱에서도 사전등록 쿠폰이나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