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크래프트 - 방치형 RPG 쿠폰 등록하기

전략과 RPG 요소를 잘 조합한 결과물 원더크래프트는 실시간 협력으로 진행되는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원더크래프트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더크래프트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원더크래프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원더크래프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원더크래프트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면 플레이 진행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요.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은 화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메뉴 화면 우측에서 여러 가지 버튼 중에 하단에 쿠폰 버튼이 보이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원더크래프트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MOBI 앱이나 다른 쿠폰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받으실 수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찾아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