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ARKA) 쿠폰 등록하기

많은 사람이 기다려온 대규모 MMORPG 아르카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제 게임을 시작하려는 분들은 지금 바로 쿠폰 번호를 복사해놓으세요. 바로 쿠폰 등록하러 가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르카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르카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카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아르카 공식카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아르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아르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아르카 - 2주년 이벤트 진행 중 - Google Play 앱

MMORPG의 마스터피스

play.google.com

 

 

아르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왜 포스팅 초반에 쿠폰 번호를 복사하라고 했는지 아시나요? 아르카는 플레이 화면에 접속하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레벨 달성? 필요 없어요. 캐릭터 생성하고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와서 퀘스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쿠폰부터 등록할 수 있으니까요. 쿠폰 등록은 화면 우측 상단에 보너스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보너스 화면이 열렸는데 배경이 검은색이라서 살짝 당황했는데요. 배경 이미지가 깨져서 보이지 않는 것 같았으니까요. 사실 배경이 깨져서 보이지 않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쿠폰 번호는 왼쪽 메뉴에서 기프트 교환을 터치하시면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복사해놓은 아르카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아르카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포함해서 많은 쿠폰 앱을 통하여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쿠폰이 없는 분들은 참고해서 보상 챙기고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