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향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 새로운 무협 MMORPG 검향이 출시되었습니다. 무협 게임은 시원시원한 스킬 액션이 필수인데 이 게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지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액션 확인하러 가볼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검향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검향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검향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검향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검향 쿠폰 등록

오우야.. 검향은 캐릭터를 생성하고 월드 화면으로 접속하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런 게임은 레벨 달성해야 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쿠폰 등록이 가능한데 검향은 뭔가 다르군요. 쿠폰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월드에 접속하자마자 쿠폰을 등록해보세요.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설정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화면에 보이면 왼쪽 메뉴에 쿠폰 사용 버튼을 터치하세요.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조그만한 팝업 화면이 열리는데요. 검향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쿠폰이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저는 홍미노트5에서 그래픽 품질이 최상으로 설정되길래 기분이 좋아서 당분간 플레이해볼까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