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블루문(Legend of Bluemoon) 쿠폰 등록하기

무려 설경구 님이 홍보모델인 레전드 오브 블루문은 오프라인 자동 사냥을 지원하는 방치형 게임인데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자동 사냥을 시작해보시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레전드 오브 블루문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레전드 오브 블루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레전드 오브 블루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레전드 오브 블루문 쿠폰 등록

사실 처음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을 했어야 하는데 게임에 빠져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쿠폰 등록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상단에서 혜택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서 활성화 코드 버튼을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활성화 코드 입력하는 공간에 레전드 오브 블루문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에서 확인해보니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켜놓지 않아도 자동으로 사냥하고 있으니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괜찮은 할만한 게임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