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룸 쿠폰 등록하기

1인 방탈출 게임 모기 룸은 이름 그대로 모기를 잡아서 방을 탈출하는 게임인데요. 아주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게임이라서 설치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설치도 했으니 이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모기 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모기 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모기 룸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면 간단한 설명에 이어서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길래 튜토리얼을 완료해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요. 확인을 해보니 처음부터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스마트폰에 뒤로가기 버튼을 터치해서 홈으로 버튼을 터치합니다.

홈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좌측 상단에 쿠폰 버튼을 터치하세요. 배경이 붉은색이라서 버튼 표시를 흰색으로 했습니다. 쿠폰 등록하는 팝업 화면이 열리면 모기 룸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모기 룸 쿠폰 번호는 mobi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