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쿠폰 등록하기

최근 TV 광고를 통하여 많이 보았던 일곱 개의 대죄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쿠폰 등록하는 위치를 찾아보았는데요. 과연 어디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을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일곱 개의 대죄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일곱 개의 대죄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7dsgc

 

cafe.naver.com

 

일곱 개의 대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일곱 개의 대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 Google Play 앱

시네마틱 어드벤쳐 RPG

play.google.com

 

 

 

 

 

일곱 개의 대죄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튜토리얼도 진행하고 이어서 퀘스트 진행을 해보았는데 정말 재미있게 잘 만들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전등록 아이템은 쿠폰 등록 없이 접속하면 모두 지급을 해주고 있었기에 과연 쿠폰 등록하는 기능은 없는 것일까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화면 우측 하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메뉴 화면이 열리면 큼직큼직한 버튼이 보이는데요. 쿠폰 등록하는 버튼은 기타 버튼을 터치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 화면으로 넘어오니 우측 아래쪽에 쿠폰 버튼이 있네요. 현재 진행 중인 쿠폰 이벤트가 없어서 입력할 쿠폰은 없지만 나중에 배포되는 쿠폰을 받으시면 설명해드린 위치로 이동하셔서 쿠폰을 등록하고 보상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