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희망: Pixel Z 쿠폰 등록하기

픽셀로 만나는 좀비와의 전투 최후의 희망: Pixel Z가 출시되었습니다. 픽셀로 제작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좀비와의 전투에서 가족을 구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최후의 희망: Pixel Z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지만 아직까지 최후의 희망: Pixel Z는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지 않은데요. 일반 카페가 있지만 공식 카페로 등록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최후의 희망: Pixel Z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furysurvivor

 

최후의 희망: Pixel Z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최후의 희망: Pixel Z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rxw.android.ltgames

 

 

 

 

 

최후의 희망: Pixel Z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면 간단한 조작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과 함께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은 화면 우측 상단에 일시정지 버튼을 터치하세요.

팝업 화면이 열리고 왼쪽 메뉴에서 기본 설정이 아닌 고급 설정을 터치합니다. 그 다음에 활성코드 버튼을 터치해서 최후의 희망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최근 출시된 게임이라서 mobi 앱을 설치하시면 사전등록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