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최근 인디게임S 어플을 실행해보니 새로운 게임이 쿠폰을 배포하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요. 게임 이름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저는 항상 인디게임 개발자 분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괴물침공 : 파이어볼 키우기 쿠폰 등록

이 게임은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이 꽤나 어려울 수 있으니 잘 확인하시면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화면 좌측 하단쪽에 상점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상점 화면에서는 우측 목록에 5000원짜리 상자를 찾아서 터치하세요. 보통 다른 게임은 쿠폰을 등록하고 쿠폰 보상을 받는데 이 게임은 5000원짜리 상자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쿠폰을 사용해서 무료로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결제 방식을 선택하는 팝업이 열리면 터치해서 다른 결제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결제 방식을 코드 사용으로 선택하고 인디게임S 앱에서 받은 괴물침공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쿠폰 등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면 위와 같이 5000원짜리 보물 상자 가격이 무료로 변경됩니다. 반드시 쿠폰을 등록하고 가격이 무료로 변경 되었는지 확인하신 다음에 버튼을 터치하세요. 등록한 쿠폰에 문제가 있어서 인식되지 않았는데 그냥 버튼을 터치하면 5000원이 결제될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