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Angel(블랙엔젤) 쿠폰 등록하기

TV 광고로도 최근 자주 볼 수 있었던 모바일 게임 Black Angel(블랙엔젤)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에서 조금 더 앞서가려면 초반 쿠폰 보상은 필수인데요.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블랙엔젤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블랙엔젤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엔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블랙엔젤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블랙엔젤 쿠폰 등록

게임을 시작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하고 싶겠지만 조금 참으시고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해주세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19레벨이 되면 바로 화면 우측 상단에 보상 버튼을 열립니다. 보상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해봅시다.

보상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기타보상을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기타보상 화면을 보면 두 개의 버튼이 있지만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은 패키지 교환에 교환 버튼입니다.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블랙엔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쿠폰 앱과 공식 카페에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등록 가능한 모든 쿠폰을 챙겨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