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계 쿠폰 등록하기

며칠 전 출시된 MMORPG 천상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게임과 비교해서 어떠한 컨텐츠가 추가되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시작해볼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천상계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천상계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천상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천상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천상계 쿠폰 등록

어떤 게임은 쿠폰을 등록하려면 레벨을 달성해야 혜택 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진행할 수 있는데 천상계는 아주 착하게도 캐릭터를 생성하고 월드에 접속하면 바로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어디에 버튼이 있을까 찾을 노력을 하지 않아도 화면 하단에 큼지막하게 쿠폰 버튼이 보이는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고 천상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시고 게임쿠폰 메뉴로 이동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