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쿠폰 등록하기

100명 이상의 왕자님과 함께하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2016년에 출시가 되었지만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 게임 안에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서 최근에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왕국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꿈왕국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공... : 네이버 카페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꿈왕국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꿈왕국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 Google Play 앱

★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

play.google.com

 

 

 

 

 

꿈왕국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시고 처음 타이틀 화면에서 ID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게임에 접속하셔도 쿠폰을 등록하는 기능이 없어서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타이틀 화면 좌측 상단에 VER 아래에 있는 ID를 기억하시거나 적어놓으세요.

 

http://www.dream100kr.com/coupon/

 

ID를 확인하셨으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꿈왕국 쿠폰 번호와 게임에서 확인한 ID를 입력해서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아래쪽에 설명을 읽어보면 쿠폰을 등록하시고 게임을 재시작 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야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꿈왕국 쿠폰 번호는 MOBI 앱에 스페셜 쿠폰에서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