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샵 타이쿤 쿠폰 등록하기

오랫만에 타이쿤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명품샵 타이쿤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쿤 게임은 정말 추억을 불러오는 게임이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명품샵 타이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명품샵 타이쿤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명품샵 타이쿤 - Google Play 앱

타이쿤 게임 좋아하세요? 뭘 좋아할 지 몰라서 일곱가지 타이쿤을 준비했어요. 타이쿤 플레이하고 패션회사 키우기!

play.google.com

 

 

 

 

 

명품샵 타이쿤 쿠폰 등록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대화가 진행되는데요. 대화를 완료하면 튜토리얼이 진행되지만 튜토리얼을 시작하지 않아도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은 화면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아직 플레이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타이쿤 게임이라는 것 만으로도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 아래쪽에 환경설정이 열리면 상단 메뉴에서 쿠폰을 터치해주세요. 그리고 명품샵 타이쿤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요즘 많이 출시되는 화려하고 고사양의 게임은 아니지만 타이쿤 게임만의 재미가 있으니 쿠폰 보상과 함께 지금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