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 레볼루션 쿠폰 등록하기

무과금도 30레벨에 VIP를 받으니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글로리 레볼루션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6월 19일에 출시된 게임인데요. 쿠폰 앱에서는 쿠폰을 배포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원스토어에서 쿠폰을 배포하는 것을 확인하고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글로리 레볼루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글로리 레볼루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리 레볼루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글로리 레볼루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글로리 레볼루션 쿠폰 등록

게임을 접속하시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미리 쿠폰 번호를 복사해놓고 게임에 접속하시면 빠르게 등록할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보이지 않는다면 미니맵 왼쪽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고 왼쪽 메뉴에서 쿠폰 등록을 선택하세요. 이제 글로리 레볼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포스팅 처음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쿠폰 앱에서는 배포되고 있는 쿠폰을 확인하지 못했는데요. 원스토어에 자동으로 사전등록 신청을 해놓아서 저는 원스토어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