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만남MMO 쿠폰 등록하기

거의 1년 전에 출시된 게임으로 매일매일 소개팅을 해준다는 더만남MMO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더만남MMO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만남MMO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더만남MMO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더만남MMO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더만남MMO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시고 쿠폰을 등록하려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셔야 하는데요. 딱 30레벨이 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숨어있던 보상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보상 버튼이 활성화 되었다면 터치해주세요.

보상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선물 교환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더만남MMO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쿠폰 번호를 원스토어에서 받았는데요. 자동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하게끔 설정해서 알지 못했던 게임의 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