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XM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에는 헌터 OVA로 출시가 되었고 원스토어에는 헌터XM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약 1년 전 등록이 되었는데요. 원스토어에서 배포되는 쿠폰을 받았기 때문에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는 게임에 등록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지는 못하였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헌터X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헌터XM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원스토어

 

m.onestore.co.kr

 

 

 

 

 

헌터XM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고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신 다음에 로비 화면에서 왼쪽 상단 플레이어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팀 이름을 입력하라고 해서 평소 사용하지 않는 단어로 입력을 해보았는데 그 단어가 닉네임으로 설정되어 있을 줄은 몰랐네요.

유저 정보 화면이 열리고 버튼에 적혀있는 단어를 읽어봐도 쿠폰이라는 글자는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번역을 이상하게 한 것인지 의도된 것인지 쿠폰이 아닌 코인 버튼을 터치하셔야 쿠폰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헌터XM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인기있던 애니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하는 것이 얼마나 유저를 끌어모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1년 이상 운영을 하고 있다는 것으로도 충분히 재미가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해볼 수 있는데요. 궁금하신 ㅂ 지금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