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쿠폰 등록하기

에오스 온라인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에오스 레드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는 최근 진행한 CBT가 종료되었는데요. 나중에 게임이 출시되고 쿠폰을 배포하면 제 포스팅을 보고 빠르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에오스 레드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오스 레드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에오스 레드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RPG 에오스레드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에오스 레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에오스 레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에오스 레드 - Google Play 앱

가장 위험한 MMORPG 에오스 레드, 함부로 시작하지 말 것

play.google.com

 

 

 

 

에오스 레드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시고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캡처 이미지에는 메뉴 화면이 열려있어서 X 버튼으로 보이지만 그 위치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화면이 열리면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상단 메뉴에서 정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해서 에오스 레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는 정식 출시되지 않아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지 않지만 나중에 출시가 된다면 쿠폰 앱을 통하여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