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스톰 쿠폰 등록하기

며칠 전 출시된 MMORPG 다크스톰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된 영상을 봤는데 게임은 재미있어 보였지만 VIP10 캐릭터로 찍었다는 것이 썩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엄청나게 과금을 해야만 영상처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 같으니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다크스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다크스톰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다크스톰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접속하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세요. 생각보다 레벨은 빠르게 올라갑니다. 저는 21레벨에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선물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아무래도 21레벨은 애매하니까 20레벨에 활성화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쿠폰 등록은 선물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선물 창이 열리고 왼쪽 메뉴에 쿠폰 교환을 터치하세요. 창 화면이 쿠폰을 입력하는 것으로 바뀌었다면 다크스톰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이 필요하신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면 사전등록 쿠폰이나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