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쿠폰 등록하기

바로 오늘 테라 클래식이라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는데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테라 클래식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테라 클래식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 클래식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테라 클래식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테라 클래식 쿠폰 등록

테라 클래식은 쿠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면 튜토리얼부터 등록이 가능한데요. 위에 이미지에는 메뉴 화면이 열려있어서 오른쪽 상단에 X 버튼으로 보이지만 저 자리에는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왼쪽 메뉴에서 계정 설정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메뉴에서 쿠폰을 터치하세요. 이제 테라 클래식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아직은 쿠폰을 배포하지 않는 것인지 제가 찾지 못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쿠폰 버튼이 있으니 나중에라도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받거나 발견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