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어게인 쿠폰 등록하기

바로 어제까지 CBT를 진행했던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되기 전에 미리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중국에서 먼저 출시가 되었는데요. 플레이를 해보고 싶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https://pjsproject.tistory.com/1069 참고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르의 전설2 어게인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11레벨에 확인을 했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할 쿠폰을 준비하시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상 버튼을 터치하세요.

보상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선물교환을 터치하고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미르의 전설2는 제작사가 다른 리부트와 어게인 두 가지 버전이 있으니 쿠폰을 등록하는데 헷갈리지 마세요. 그리고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여 쿠폰이 없으신 분들은 게임이 출시되고 MOBI 앱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