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져: 수호자 쿠폰 등록하기

8월 20일 정식 출시된 화려한 액션 RPG 체인져: 수호자에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명의 캐릭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이 아닌 수호자와 함께 팀을 이루어 플레이를 진행하니 조금 새롭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체인져: 수호자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체인져: 수호자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체인져: 수호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체인져: 수호자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체인져: 수호자 쿠폰 등록

게임을 실행하고 영웅을 선택하면 스토리 진행과 함께 튜토리얼로 스토리 전투까지 진행하셔야 합니다. 강화 튜토리얼까지 진행하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한데요. 메인 화면으로 이동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설정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지원을 선택하고 화면 아래에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 체인져: 수호자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MOBI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