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패권의시대 쿠폰 등록하기

8월 28일 정식으로 출시된 가온:패권의시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MMORPG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한 번 플레이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가온:패권의시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온:패권의시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gaonzxz

 

cafe.naver.com

 

가온:패권의시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가온:패권의시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가온:패권의 시대 - Google Play 앱

무과금도 클릭 몇 번이면 VIP7 부터 시작할 수 있는 초특급 혜자게임

play.google.com

 

 

 

 

 

가온:패권의시대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시고 처음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레벨 10에 화면 오른쪽 상단 복지 버튼이 활성화되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제 기억에는 퀘스트를 두 번 진행했는데 바로 10레벨까지 올라갔던 것 같아요. 미리 등록할 쿠폰 번호를 복사해놓으면 편할 것 같습니다.

복지 화면이 열리고 왼쪽 메뉴를 보면 쿠폰 교환이 있습니다. 쿠폰 교환을 터치하고 가지고 있는 가온:패권의시대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과 원스토어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등록하여 보상을 챙겨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