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그대와 함께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부터 뭔가 분위기가 느껴지는 MMORPG 오늘 밤, 그대와 함께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8월 22일 정식 출시된 게임이라서 지금 플레이를 시작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밤, 그대와 함께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늘 밤, 그대와 함께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밤, 그대와 함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오늘 밤, 그대와 함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오늘 밤, 그대와 함께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퀘스트가 진행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8레벨에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되면 터치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선물교환을 터치하고 오늘 밤, 그대와 함께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다른 쿠폰 앱에서는 배포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원스토어를 통하여 쿠폰을 받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