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메이비:내가 만드는 이야기 쿠폰 등록하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달라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maybe-메이비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에서 보았던 스토리와 반대로 내가 원했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maybe-메이비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메이비는 재미있게도 카페가 아닌 공식 블로그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maybe-메이비:내가 만드는 이야기 공식 블로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maybe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maybe 메이비 - 내가 만드는 이야기 메이비 공식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log.naver.com

 

maybe-메이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maybe-메이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메이비: maybe - Google Play 앱

지금 당신의 이야기를 시작하세요! 어쩌면 당신이 상상하던 이야기가 maybe에서 시작됩니다.

play.google.com

 

 

 

 

 

maybe-메이비 쿠폰 등록

메이비 앱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열리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아래 보이는 웹툰이 우리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되겠네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니 오른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렸습니다. 가지고 있는 메이비 쿠폰 번호를 코드 교환 메뉴를 터치하고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참여하거나 일반 유저가 배포하는 쿠폰을 구해서 등록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