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온 : 끝없이 열린 하늘 쿠폰 등록하기

9월 18일 정식 출시된 MMORPG 엘라온 : 끝없이 열린 하늘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엘라온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엘라온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엘라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엘라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엘라온 쿠폰 등록

엘라온은 게임에 처음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쿠폰 번호를 복사해놓으면 등록하기 편합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선물교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엘라온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쿠폰일퀘 앱에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카페를 이용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