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쿠폰 등록하기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가 9월 19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지만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에 관련된 정보나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oo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시고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45레벨이 되었을 때 화면 왼쪽 상단에 보너스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보너스 버튼을 터치해야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목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스크롤 하면서 제일 아래에 있는 쿠폰 등록 메뉴를 찾아 터치하고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쿠폰일퀘 앱을 통하여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쿠폰 번호를 받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