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리마스터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 넷마블 PC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가 리마스터되면서 쿠폰 앱을 통하여 리마스터 특별상자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배포되고 있는데요. 지급받은 쿠폰을 어디에서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넷마블 마구마구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마구마구 리마스터 쿠폰 등록

링크를 클릭하고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이트로 이동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폰 보상은 팀 생성을 해주셔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하신 다음에 팀 생성을 해줍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GAME START 버튼 왼쪽에 보이는 쿠폰 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쿠폰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 화면에 쿠폰 번호 입력 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지고 있는 쿠폰이 어떤 쿠폰인지 위쪽에서 먼서 선택하신 다음에 아래쪽에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쿠폰 일퀘 앱을 설치하시면 리마스터 특별상자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을 입력하는 팝업 화면에서 리마스터 사전예약 보상 쿠폰 등록을 선택하고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