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던 모바일 게임인데 쿠폰 앱에서 접속하면 자동 지급된다는 것을 보고 포스팅을 포기했었는데 다른 쿠폰 앱을 확인하니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작성해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콜오브듀티 모바일 공식카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 Google Play 앱

시즌 1 배제 및 전소 업데이트!

play.google.com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쿠폰 등록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원하는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 플레이를 하고 계셨던 분들이나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분들은 메인 화면에서 왼쪽 중앙에 신규 플레이어 로그인 보상이라고 작성되어 있는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하세요.

이벤트 화면이 열렸다면 왼쪽으로 스크롤 해서 제일 오른쪽에 있는 교환 센터를 찾으셔야 하는데요. 교환 센터가 보이면 입장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사전예약 보상은 접속하면 받을 수 있지만 루팅 앱에서 등록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등록자 전용 스프레이 01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라고 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