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 각성 쿠폰 등록하기

새로운 세인트 세이야 모바일 게임이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예전에 작성한 갤럭시스피리츠에 업데이트 버전인가 싶었는데 확인을 해보니 전혀 새로운 게임이더라고요. 이 게임은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는지 확인해볼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세인트 세이야 : 각성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세인트 세이야 : 각성 쿠폰 등록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게임 안에서 쿠폰을 등록하는 방식이 아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데요. 게임에서 로그인하셨던 계정으로 똑같이 로그인을 해주세요.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셔야 보상을 받을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시면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생성되어 있는 서버가 선택되어 있을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만약 내가 캐릭터를 생성한 서버가 아니라면 서버 선택을 터치하고 변경해주셔야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 선택으로 보상을 받을 캐릭터 닉네임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세인트 세이야 : 각성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