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제네시스(Age of Myth Genesis) 쿠폰 등록하기

글로벌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가 10월 17일 원스토어에서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는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것 같네요. 아무튼 게임이 오픈되었으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쿠폰 등록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에 접속하시고 초반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잠깐의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되면 쿠폰을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플레이어 이미지를 터치하니 계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계정 화면에는 여러가지 버튼이 보이는데요. 톱니바퀴 그림이 그려져 있는 기타 설정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을 이동하세요.

기타 설정 화면에서는 아무리 찾아도 쿠폰 등록하는 버튼을 찾으실 수 없을건데요. 저도 처음에는 어디에 있는지 정말 못찾겠더라고요. 그 이유는 바로 화면 오른쪽 상단에 버튼인지도 모르게 조그만한 버튼을 터치해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버튼을 터치하시고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쿠폰 번호를 등록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고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30000분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늦게 가셔도 충분히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에이지 오브 제네시스 플레이하실 분들은 꼭 쿠폰 받으시고 시작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