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시커 R 쿠폰 등록하기

10월 24일 정식 오픈된 게임이지만 쿠폰 앱에서 찾아볼 수 없다가 원스토어에 사전예약 쿠폰이 들어온 것을 보고 그제서야 이 게임이 오픈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TV 광고로 홍보를 하지 못하는 게임은 쿠폰 앱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소울 시커 R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소울 시커 R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soulseekerr

 

cafe.naver.com

 

소울 시커 R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소울 시커 R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소울 시커 R - Google Play 앱

★ 총 3천만 다운로드의 소울시커+아바벨 온라인의 신작! ★ 59개국 RPG 매출 탑 10 기록

play.google.com

 

 

 

소울 시커 R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울 시커 R에 접속을 하셨으면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전투를 1회 진행하면 튜토리얼은 완료되는데요. 바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여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옵션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미지에는 오른쪽 상단에 X 버튼 위치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옵션 화면이 열렸나요? 그러면 화면 하단 중앙에 보이는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소울 시커 R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어디에서 쿠폰이 배포되고 있는지 정보가 없어서 알 수 없지만 저는 원스토어에 게임 사전예약 자동 신청이 되어 있어서 쿠폰 번호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