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쿠폰 등록하기

10월 29일 신서버가 오픈되면서 원스토어에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는 탈리온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을 알고 있어서 예전에 포스팅으로 작성했을거라 생각했는데 오늘 처음 작성하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탈리온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탈리온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탈리온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탈리온 공식 가이드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탈리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탈리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탈리온 : 전쟁 특화 MMORPG - Google Play 앱

전쟁 특화 국산 MMORPG! 탈리온 광활한 필드 아래 벌어지는 치열한 전쟁에 참가하라

play.google.com

 

 

 

 

 

탈리온 쿠폰 등록

탈리온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월드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확성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여러가지 이벤트 메뉴가 보이는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화면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이벤트 쿠폰 교환소를 찾아야 하는데요. 제 기기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게임 자체에 스크롤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매끄러운 스크롤 화면 이동이 안됩니다. 화면이 위로 갔다가 아래로 갔다가 이상하더라고요. 겨우겨우 맨 밑에 이벤트 쿠폰 교환소를 찾아 터치하고 원스토어에서 받은 탈리온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