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이 분다 쿠폰 등록하기

한국에서 삼국지를 주제로 개발된 삼국이 분다라는 모바일 게임이 11월 20일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공식 카페에서도 현재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등록하고 보상을 챙겨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이 분다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이 분다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삼국이 분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이 분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국이 분다 쿠폰 등록

게임 설명에 인디팀이라고 작성되어 있어서 저는 1인 개발로 생각을 했는데 자세히 확인하니 인디팀이라고 작성되어 있었네요. 아무튼 인디게임이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삼국이 분다를 실행하고 처음에는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따로 튜토리얼 완료는 없는 것 같은데 어느정도 진행하다가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니 위와 같은 계정 정보 화면과 옵션 화면이 열렸습니다. 쿠폰은 옵션 화면에서 하단에 쿠폰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삼국이 분다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포스팅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현재 공식 카페에서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하고 있고 mobi 앱과 같은 쿠폰 앱에서도 배포하고 있으니 모든 쿠폰을 모아서 보상을 빠짐없이 챙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