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소울 H5 쿠폰 등록하기

한 손으로 즐기는 세로형 MMORPG 더 소울 H5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11월 20일에 정식 오픈된 게임인데 이제서야 출시된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더 소울 H5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소울 H5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더 소울 H5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더 소울 H5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더 소울 H5 쿠폰 등록

더 소울 H5에 처음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녔지만 찾을 수 없었는데요. 퀘스트를 계속 진행하다보니 왼쪽 상단에 보상 버튼이 활성화 되더라고요. 바로 쿠폰을 등록하려면 보상 버튼을 터치해야 한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보상 화면이 열리고 아래에 여러가지 버튼이 보이는데 왼쪽으로 스크롤 해보니 선물 교환 버튼이 나오더라고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선물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쿠폰일퀘 앱에서만 배포되고 있는데 아직 계획이 없는 것인지 다른 쿠폰 앱에서는 배포되는 것을 못봤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