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소녀 쿠폰 등록하기

역사적인 인물들의 DNA로 새롭게 태어난 소녀들과 함께 세상을 구원하는 진화소녀가 11월 27일 정식 오픈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지금 바로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진화소녀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진화소녀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진화소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진화소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진화소녀 쿠폰 등록

진화소녀에 접속하고 처음에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요. 빠르게 쿠폰을 등록하고 싶은 분들은 튜토리얼 처음에 모험 버튼을 터치하고 바로 뒤로가기를 해주세요. 그리고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정보를 터치합니다. 이미지에는 레벨에만 붉은색으로 표시했지만 오른쪽에 아이디를 터치해도 상관없어요.

개인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하단에 보이는 쿠폰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진화소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진화소녀 쿠폰은 다른 쿠폰 앱에서도 배포되고 있는 것 같은데 mobi 앱을 설치하셔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꽤나 재미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플레이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