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페이트 : Re-Zero RPG 쿠폰 등록하기

12월 23일 정식 출시된 수집형 RPG 로스트 페이트 : Re-Zero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 페이트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로스트 페이트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트 페이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로스트 페이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로스트 페이트 쿠폰 등록

로스트 페이트에 접속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스킵 기능도 있지만 완료했을 때 보상을 받지 못한다고 하니까 여러분들은 꼭 튜토리얼을 진행하세요.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화면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아래쪽에 열리는 메뉴 목록 중에서 설정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에서 계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화면이 바뀌면 하단에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원스토어에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원스토어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아직 자동 사전예약 신청 기능을 설정하지 않은 분들은 지금 바로 자동 사전예약 설정을 하면 편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