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쿠폰 등록하기

광고로 많이 보던 유니온이 12월 26일 드디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퀄리티가 느껴지는 게임이라서 저도 광고를 보면서 플레이해보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쿠폰을 등록하고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유니온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니온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유니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유니온 쿠폰 등록

유니온에 접속하고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열심히 레벨업을 하다가 36레벨이 되었을 때 화면 우측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되면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쿠폰을 터치하고 유니온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현재 쿠폰은 mobi 앱에서 배포되고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가입자 쿠폰을 배포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보상을 빼먹지 않도 다 받을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