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Z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에는 이미 출시된 게임이지만 원스토어에는 이번에 등록을 했는지 쿠폰을 배포하고 있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플레이하고 계셨던 분들도 원스토어에 사전예약 설정을 해놓았다면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Age of Z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Age of Z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에이지 오브 제트: 타워 디펜스 - Google Play 앱

좀비에 의한 종말의 위기 속 전략 게임. 피난처를 구축하고 세계를 구하세요.

play.google.com

 

 

 

 

 

Age of Z 쿠폰 등록

Age of Z에 접속하고 쿠폰을 등록하려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진행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 등록을 진행하기 위해서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정보 화면이 열렸습니다. 아직 쿠폰 등록 버튼은 보이지 않아요. 화면 하단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이동하셔야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게 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고 상단에 버튼을 살펴보니 선물 교환이 보이네요. 버튼을 터치하고 Age of Z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는데 Age of Z 쿠폰은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받을 수 있어서 아쉽게도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다면 어쩔 수 없이 등록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공식 카페라도 있으면 쿠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이 올려놓기라도 할 텐데 카페가 없으니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