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크로니클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에는 출시 계획이 없는지 원스토어에만 1월 20일 출시된 히어로 크로니클 쿠폰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게임 종류는 수집형 SRPG라고 하는데 얼마나 재미있을지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시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 크로니클 공식 카페

대부분 한국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은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히어로 크로니클 공식 카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 크로니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히어로 크로니클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히어로 크로니클 쿠폰 등록

히어로 크로니클에 접속하면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다가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을 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에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혜택 버튼이 열리고 왼쪽 메뉴를 보면 쿠폰 버튼이 보이죠. 쿠폰을 선택하고 오른쪽 화면에서 히어로 크로니클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